케이뱅크 코드K 자유 적금
누구에게나 유리한 금리를 준다”는 ‘코드K 자유 적금’은 기본 금리는 가입 기간마다 다르지만, 우대 금리 조건 없이 1년 기준 연 4.30%, 6개월 기준 연 3.60% 등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상품은 1개월, 3개월, 6개월, 1년, 2년, 3년 등 비교적 자유롭게 가입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, 월 최대 30만원까지 부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.
Kbank 플러스박스 금리부터 한도까지 파킹통장 그 이상 플러스박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# 나만의 파킹방법 고르기
취향에 따라 파킹방법을 플러스박스 또는 기분통장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. 기분통장은 나의 감정을 이모지로 표현해서 이모지와 함께 메세지를 적어 오늘하루를 기록하면서 하루만 넣어도 기분에 이자도 쑥쑥 올려가는 적금 상품입니다.
# 매일 쌓이는 이자
조건없이 누구나 하루만 맡겨도 연 2.30% 최대 3억원까지
# 바로 이자받기
하루에 한 번씩 이자 받고 일복리 효과도 누릴 수 있어요
상품요약
가입대상: 당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(1인 최대 10계좌)
예금종류: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
가입금액: 보유한 플러스박스 계좌 잔액을 모두 합산하여 최대 3억원까지 입금 가능
가입기간: 제한없음
거래방법
연결된 계좌를 통한 입출금만 가능하며, 그 외의 입출금은 모두 제한됩니다. 급여이체, 카드결제, 공과금 결제 등 결제성 계좌이체 등록이 불가하며, 현금 출금계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자동이체 설정
연결계좌에서 플러스박스 계좌로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으며, 플러스박스 화면에서만 등록/해지가 가능합니다. 자동이체는 일, 주, 월 단위로 최소 1원에서 최대 3억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신청일 다음날 기준으로 시작되며, 해지는 즉시 적용됩니다.
적용금리 (조회기준일: 2023.08.21, 현재, 세전, 연%)
적용금리 : 연 2.30%
이자계산방법 : 일자별 최종 잔액에 대하여 약정된 금리를 적용한 일별이자를 합산
이자결산지급일 : 매월 넷째주 토요일
「바로 이자받기」 : 이자지급일이 도래하기 전이라도 최초 예금일(또는 지난 이자지급일)부터 「바로 이자받기」 신청 전일까지의 이자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.
이 예금으로 이자가 입금되며, 이자 입금 후 예금의 잔액이 가입금액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금액은 연결계좌로 자동 입금 됩니다.
예금자보호
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,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자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'최고 5천만원'이며,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.
유의사항
- 이 금융상품을 가입하시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- 이 금융상품을 가입하시는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 제 19조 1항에 따라 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설명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이 안내는 법령 및 내부동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.
- 이 예금의 해지 시 원금 및 이자는 연결계좌로 이체 처리됩니다.
-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입금, 출금, 이체 등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.
- 압류, 가압류,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예금의 원금 및 이자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이 예금은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- 이 예금의 양도는 불가능합니다.
- 이 예금은 상속 시 명의변경이 불가하며, 해지만 가능합니다.
- 자세한 사항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이상, 연 2.3% 이자 바로받는 파킹통장 원할 때 언제든! 바로 이자받기를 받을 수 있는 케이뱅크 코드K 자유 적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댓글